토, 04/27/2024 - 13:39

포럼 주제

[류비] 공개토론과 관련하여 (유성1님께)

http://cafe.daum.net/christianfreedom/JgxM/3209
 
유성1님,
 
제가 전화번호를 노출하면서까지, 전화통화를 하자고 했던 이유는, 실제 사람이라는 것이 얼굴은 아니더라도 말이라도 한 번 섞게 되면, 상대방을 인간으로 대하게 되고, 서로의 인지상정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게시판에서 약간이라도 갈등이 있었던 분들도 오프모임에서 만나보면 서로가 호감을 갖게 되는 경우가 아주 많거든요.
 
제가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님께서 자녀도 있다고 얼핏 어디서 본 것 같습니다. 우리 처자식을 먹이는 일도 창조주께서 주신 중요 미션임으로, "토론함에 있어서도, 어느 정도 선을 긋고 정당한 선에서"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제 제안은 다음주 월요일(4/4) 아침까지 했으면 합니다. 일요일까지도 좋지만, 혹시 새벽에 하고 싶은 말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바쁘시겠지만, 갖고 계신 자료와 논리를 잘 정리하셔서 올려주시면, 저도 최선을 다해 반론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제 두번째 논증은 어제 새벽과 아침에 올렸습니다. 24시간+몇시간이 지났네요. 댓글로 계속 진행 의사를 표명해 주시면, 오늘까지 기다리겠습니다.
 
하지만, 계속 기다릴 수는 없기에, 계속 진행 의사가 없으시면, 저는 다른 합리적인 방법으로 토론을 마무리 짓고 싶습니다.
 
현재 유성1님의 블로그에는 UN 문제와 관련된 2개의 블로그글이 있습니다. 그 후로도 많은 생각도 하고 논리도 개발하셨겠지만, 기본적인 축은 바뀌지 않았으리라 추측해 봅니다. 괄호 안의 링크는 제 에버노트에 님의 블로그를 Ctrl+C & Ctrl+V 한 것으로, 만의 하나 네이버 서버에 이상이 생길 경우를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1부 : http://blog.naver.com/gjinzzang/220478328354  (https://goo.gl/1eBxgC)
2부 : http://blog.naver.com/gjinzzang/220479012587  (https://goo.gl/13zAwp)
 
 
유성1님 글의 내용들은 http://www.jehovahsjudgment.co.uk/의 자료에 근거를 두고 있는 것으로 저는 파악하였습니다. 이부분은 제 첫번째 논증에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만약 님께서 진행을 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저는, 제가 현재 개발하고 있는 알파고 짝퉁, 베타고(BetaGo)에게 님의 블로그 내용과 co.uk의 내용을 딥러닝(Deep Learning)시킨 후, 그 베타고와 공평하고도 담백하게 토론을 하여 마무리를 짓겠습니다. 우리 베타고의 특성상, 님의 블로그내용을 한 글자라도 수정하는 오류는 없을 것이므로,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JW.ORG그리스도인은 아니지만, 그리스도인의 사랑을 여전히 추구하려 노력하는,
류비 

Intropist의 이미지

모바일 작성글 2차반박글은 내일, 빠르면 내일새벽 공개됩니다.|자료실 토론방
유성1|조회 38|추천 0|2016.03.31. 17:04http://cafe.daum.net/christianfreedom/JgxM/3212 
많은 회원들이 기다리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특별한 문제는 없고 생업으로 인해 아직 글을 작성하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준비해온 것들을 미리 말씀드리자면

류비회원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유엔 공식 자료들을 입수 후 분석까지 모두 끝낸 상황입니다. 골자는 이미 완성되었으며 추가 이미지 편집까지 완료 후 글로써 게시될 예정입니다.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