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 04/20/2024 - 16:48

Article

2018년 10월 7일 연례총회 - 북방왕은 러시아

10/7 연례총회
 
새로운 출판물 및 마련 발표
 
1) 새로운 집회 가이드북 발표 "Applying yourself to reading and teaching" 왜 필요하게 되었는가? 첫째, 신권전도학교가 없어짐. 둘째, 간단한 교재 필요. 셋째, 가능한한 많은 언어로 번역을 마련하기 위해
 
3) 학생 과제의 조언과가 교제에 정해져서 나옴. (전세계가 동일한 조언과를 수행하게 될 것, 내년 1월부터)
 
4) 선교인 (FMF) 5년이상 되면 SKE 신청 가능. 처음 학교 참석하는 형제들과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음.
 
6) JW.ORG 웹사이트 및 JW Library 앱 새로운 인터페이스 개발 중.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 및 JW 방송 사이트와의 호환 및 일치를 염두. Watchtower Library 기능을 JW Library 앱에서도 사용 가능. 조만간에 공개.
 
새로운 이해 발표 등,
 
7) 다니엘 11:40의 북방왕은 러시아와 동맹국들임. 현재 남방왕과 서로 미는 일을 하고 있음. 하느님의 백성을 공격하고 있음. 이전 어느 때보다 하느님의 백성에 대한 공격이 강화되고 있음. (동맹국들이란 명시적으로 언급은 안되었지만, 중국이 포함되는 것으로 보임, 남방왕과 사이버 전쟁 및 무역 전쟁을 하는 나라라고 언급한 것에서 유추) 
 
8) 데전 5:2, 3 의 평화, 안전 외침이 있을 때 중앙장로회는 그 사실을 증인들에게 공지할 계획인가? 그렇지는 않을 것임,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나서 알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일이 발생하기 전에 그렇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 사실은 너무 명확해서 누구나 다 쉽게 인식하게 될 것. 하지만 세상 기구들의 발표를 너무 쉽게 믿지 말것.
 
8) 다니엘 11:41 북방왕이 "아름다운 땅"으로 들어가는 예언은 최근 러시아가 러시아에 거주하는 증인들에게 한 행동으로 성취되기 시작하였음. 
 
9) 에스겔 39장의 곡의 공격이 시작되었는가? 아직은 아니다. 곡의 공격은 북방왕과 남방왕이 함께 협력하여 수행할 일임. 하지만 준비해야 함. 첫째 지시에 순종하라, 둘째 두려움에 휩싸이지 말라, 스스로 자신을 감옥에 가두지 말고 영적인 활동을 하라, 셋째 영적 양식을 잘 보관하라 (Protect your spiritual food and hide your Bible printed or electronic format). 영적 양식을 쉽게 발각될 장소에 두지 말라, 넷째 형제들을 마음에서부터 사랑하라. 
 
10) 2019년 연표어- 이사야 41:10 "내가 너의 하느님이니 걱정하지 마라."  우리가 두려워 할 필요가 없는 이유. 이사야 41:10의 표현 네 가지. 첫째, 함께 있다. 둘째, 너의 하느님이다. 셋째, 강하게 하고 도와주겠다. 넷째, 오른손으로 잡아 주겠다.
 
11) 문자적인 낙원과 영적 낙원의 공통점: 1. 영토, 2. 식물과 나무들 3. 풍성한 음식 4. 강 5. 위험하지 않은 동물들 6. 관리의 필요성 7. 영역 8. 점점 확장되야 한다는 것.
 
10) 에스겔 책 발표. "Pure worship of Jehovah restored at last"
 
 
Category: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