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04/16/2024 - 13:50

Article

JW.ORG는 러시아에서 승리했다고 한다.

친애하는 동료들에게!
 
오늘은 큰 승리의 날입니다.
 
여호와께서 러시아에 있는 당신의 백성이 여호와의 증인 법인 금지라는 결정을 견딜 수 있도록 충분히 강하게 해주셨다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이 일을 허용하시기 전에 반대자들을 낮추시고, 그분을 섬기는 이들이 흠 없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법원 판결은 하느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시는 것을 멈추셨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전혀 아닙니다. 
 
반대로 이 모든 과정과 형제들의 지원은 여호와께서 우리와 함께 하고 계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사건이 전개된 방식은 하느님께서 허용하신 것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결과를 가져왔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동일한 방식으로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사건의 과정은 창세기 3:15 (계시 12:17)의 첫 예언이 6천년 전과 마찬가지로 실제적이며, 사탄의 존재가 끊어질 때까지 성취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호와 주권 편에 서있는 이들이 그러한 입장을 취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만으로 이 세상의 눈에는 죄인으로 취급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하였습니다.
 
러시아에 있는 하느님의 봉사자들은 이 세상과 천사들과 온 세상의 동료 신자들의 구경거리가 되었습니다. (고전 4:9)
 
러시아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황은 전 세계의 형제들이 곡의 최종적인 공격에 대비하도록 도와 주고 있으며, 특별한 인내를 하기 위한 예행 연습이 되고 있습니다.
 
여호와께서는 우리의 인내를 통해 전 세계 형제들을 강하게 해주시고, 큰 환란에 대비시켜 주고 계십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의 마음 속에 두려움이 자리잡지 못하도록 조심하십시오. 
 
전시간 봉사자들과 책임있는 형제들과 모든 강한 이들에게 요청합니다. 
 
두려워하는 성원들과 젊거나, 진리 안에 오래 되지 않은 이들을 강하게 하고 그들에게 용기를 주는 일에 집중해 주십시오. 
 
그들의 두려움에 대해 그들과 함께 터놓고 대화를 하고,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도 미래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올바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경의 내용을 찾으십시오. 지금은 격려나 강하게 하는 생각들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불 타는 가마로 세 청년을 던져 넣은 그리고 사자 굴에 다니엘을 던져 넣은 판결이 (반대자들이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그들의 마침표가 아니었음을 기억하십시오.
 
하느님께서는 그 판결이 (마침표가 아니라) 쉼표로 바꾸셨습니다. 
 
베델 성원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자신의 생각 속에 ‘나는 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도울꺼야’라는 레일이 계속 깔도록 하십시오 (히브리 12:2,3). 여호와께서는 우리를 위해 자신의 아들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우리도 그분을 위해 우리의 인내를아끼지 맙시다! 
 
우리가 용기를 잃지 않는다면, 우리의 인내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잠언 24:10) 
 
우리의 상은 큽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주 안에서 여러분의 동료 일꾼인, 시불스키(Sivulskiy)
 
(러시아 지부위원이자 재판에 참여했던 시불스키형제가 러시아와 전세계형제들에게 보내는 메세지입니다.)
 

 

Tags: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