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03/29/2024 - 03:25

Article

JW.ORG님, 부디! 제발! 부탁드립니다.

JW.ORG님, 부디! 제발! 부탁드립니다.

(1)왕따정책(2)세상법정못가게하기(3)대학교육... 일단 급한거 세가지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 악한 교리와 정책들을 바꿔 주세요!!! 저는 비록 밖이지만 안에 사람들이 너무 불쌍해요...

 

P.S. 병무청은 집총없이 근무시켜주려고 하는거 같던데, 병무청소속이라서 안되는 건가요? 법무부자식들이나... 병무청자식들이나...모두 소중한 자식들인데... ㅠㅠ 집총을 안하는데도 양심에 걸리는 건가요? 그 양심은 누구의 양심인가요? 

Tags: 

댓글

InfoCafe의 이미지

 

1번 정책을 포기하면 약 30%의 잠재적 증인들이 조직을 편안하게 걸어나가는 일이 발생되서 안되고.

2번 정책을 포기하면 세상법정에 수많은 사건이 계류되어 지상의 유일한 하나님의 깨끗한 조직이 아님이 들통나서 안되고.

3번 정책을 포기하면 증인들의 지적능력이 향상되어 더이상의 사기가 먹히지 않게되어 안된다고합니다.

류비의 이미지

3번 정책의 악함은, 착한 사람만 손해본다는 것에 있습니다. 실제 JW.ORG 동영상의 어린 세르게이()와는 다르게도 악기를 전공한 형제자매들이 꽤 있습니다. 그들이 왕국멜로디도 연주하고 있구요. 변호사 형제니 의사 형제니 사업가 형제니, 다 똑 같습니다. 일단 기득권을 획득하면 JW.ORG도 손 벌리고, 그 기득형제자매들은 반사이익을 봅니다. 실은 말 안들었던 사람들인데도 말이죠.
 
문제는 탈증해버린, 말잘들었던 세르게이인 것이죠. ㅠㅠ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