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04/16/2024 - 20:20

Online Video

[한글번역] 여호와의 증인을 금지하기위한 러시아 정부기관의 움직임

 
JW방송의 [여호와의 증인을 금지하기위한 러시아 정부기관의 움직임] 이라는 중앙장로회 성원 마크샌더슨 형제의 연설
 
  여호와의 증인의 평화로운 숭배가 러시아에서 공격받고 있다는 소식을 분명히 들으셨을 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일주일 전 3월 15일에 러시아 법무부는 러시아 연방 대법원에 우리의 종교단체를 극단주의자 또는 사실상 범죄자로 분리하여, 우리의 활동을 금지하고 해산해 달라는 청구를 하였습니다. 대법원은 그 청구를 4월 5일 수요일에 심리할 예정입니다. 그 결정이 아직 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러시아 법무부는 지부의 많은 활동을 폐쇄하려는 목적으로 활동정지 명령서(suspension notice)를 발행 했습니다. 예상하시겠지만, 이러한 청구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대법원의 결정이 난다면 그것은 17만 명이 넘는 러시아의 형제들에게 무시무시한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이며, 우리의 조직과 연관된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세인트 피터스버그의 러시아 지부와 전국의 모든 왕국회관이 러시아 정부에 의해서 압류당할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이에 더하여 우리의 형제, 자매들이 함께 모여 숭배하거나, 다른 사람과 믿음을 나누거나, 혹은 성서를 함께 읽는 것조차도 범죄 행위로 고발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러시아 연방법의 극단주의 행위에 관한 법률이 여호와의 증인에게 잘못 적용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리는 정치적인 중립을 지킵니다. 우리는 평화를 사랑하는 시민으로서 폭력과 전쟁을 증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는 결코 극단주의자나 범죄행위에 호소하지 않습니다. 
한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참 그리스도인들은 미움을 받을 것이며 반대에 직면하고 노골적인 박해를 당할 것 이라고 경고 하셨습니다. 요한 15:18-20에서 예수께서 하신 말씀이 기억나십니까?
 
  "세상이 여러분을 미워하면 여러분보다 먼저 나를 미워했다는 것을 아십시오. 여러분이 세상에 속해 있다면 세상은 여러분을 자기의 것으로 여겨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세상에 속해 있지 않고 내가 여러분을 세상에서 선택했기 때문에 세상이 여러분을 미워합니다. 종이 주인보다 크지 않다고 내가 여러분에게 한 말을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이 나를 박해했다면 여러분도 박해할 것이고, 내 말을 지켰다면 여러분의 말도 지킬 것입니다."
 
  누구도 박해 받기를 원하지 않을 것 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러시아에서 일어난 일로 놀라지 않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예수께서는 혹독한 박해의 대상 이셨습니다. 요한 16:33의 잘 알려진 그분의 말씀은 여전히 우리에게 위로가 됩니다.
 
  "내가 이런 말을 한 것은 나를 통해 여러분이 평화를 누리게 하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는 여러분이 환난을 겪을 것이나 용기를 내십시오! 내가 세상을 이겼습니다.”
 
  사도바울 역시 박해에 익숙하였고 그와 관련된 많은 고난을 겪었습니다. 디모데 후서 3:11에서 그는 이렇게 말 했습니다.
 
  "나는 그러한 박해를 인내했고 주께서는 그 모든 것에서 나를 구출하셨습니다."
 
  예수와 사도바울이 그러한 박해에도 불구하고 세상을 이겼다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여호와께서는 의를 위해 박해를 받는 사람들을 전적으로 지원해 주시며 매일의 필요를 돌보아 주십니다. 우리는 러시아의 형제자매들을 위해서 개인적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먼저, 가장 중요한 것으로 그들을 위해 진실한 기도를 해야 합니다. 그에 더하여 현재 모든 회중들이 편지쓰기 운동에 초대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 이러한 엄청난 불공정에 대하여 우리가 개인적으로 어떻게 느끼는지를 정부 관리들이나 높은 사람들이 알게 될 것입니다. JW.ORG의 뉴스룸 섹션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우리의 형제들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여호와께서 그들을 지원하고 그로인해 그들이 충절을 지킬 것이라고 우리는 확신 합니다. 사도바울이 로마 8:38,39에서 말 한 것처럼 말입니다.
 
  "나는 확신합니다. 죽음도 생명도 천사들도 정부들도 현재 있는 것도 오게 될 것도 권세도 높음도 깊음도 그 밖의 어떤 피조물도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느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갈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 러시아에 있는 우리의 형제자매들에게 러시아어로 몇 마디 해 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어) "러시아의 형제자매들에게 중앙장로회의 인사를 대신 전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리 모두는 이 사랑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 것을 기뻐합니다. 여러분이 현재 러시아에서 겪고 있는 박해는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예수께서 맡기신 일을 충성스럽게 해 왔다는 증거입니다. 사도바울은 베드로 전서 3:14에서 이렇게 말 합니다. '그러나 의를 위해 고난을 당한다 해도 여러분은 행복합니다.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불안해하지도 마십시오.' 물론 우리 중앙장로회는 여러분이 평화롭게 여호와를 섬기도록 하는 일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 무슨 일이든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앞으로 더 힘든 상황속에서 계속 숭배를 드려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여호와와의 강한 관계를 계속 만들어 나가십시오. 매일의 성서읽기와 여호와께 드리는 진실한 기도는 여러분이 믿음을 지키고 인내하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믿음과 가족의 믿음을 유지하려고 열심히 노력함에 따라 여호와께서는 그분의 전능하신 힘으로 여러분을 지원해 주시며 강하게 해 주실 것 입니다. 지치지 말고 여러분의 마음을 그분에게 쏟아내십시오. 그분은 항상 가까이 계십니다. 이사야 41:10에서 이렇게 보증하셨습니다. '내가 너와 함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의 하느님이니 걱정하지 마라. 내가 너를 강하게 하고 너를 도와주겠다. 내가 참으로 내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어 주겠다.’ 중앙장로회는 여호와께서 모든 방법으로 계속해서 여러분을 돌보아 주실 것이라는 전적인 믿음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일은 여러분이 살고 있는 나라에서는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살고 있는 때가 어느 때 인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비교적 안정된 상황은 매우 빠르게 변할 것 입니다. 세상의 상태가 급속히 악화됨에 따라, 큰 환난이 바로 닿을 정도로 가까이 온 지금, 우리 모두는 스스로 준비가 되어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 시기적절한 올해의 연표를 묵상 하도록 합시다. "여호와를 신뢰하며 선을 행하십시오." - 시편36:3. 형제, 자매 여러분, 우리는 여호와를 전적으로 바라봅니다. 그리고 그분의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우리는 확신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매우 사랑합니다. 이곳은 여호와의 증인 세계본부 브루클린 베델의 JW방송입니다.
 
 
Category: 

댓글

류비의 이미지

https://www.jw.org/en/publications/magazines/w20130715/new-member-govern...

미국 샌디에고에서 태어나서, 캐나다와 필리핀에 있었다는 기록만 있는데, 러시아어까지 하시다니, 열심히 사셨군요!

캐나다에 계셨으니 불어도 되실텐데...

막내 통치체성원으로 앞으로도 많은 활약이 기대되네요...

 

아래 비디오는 마크 샌더슨 형님이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친히 러시아어로 총치체로부터의 편지를 읽어주시는 모습

Back to Top